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픽스업, ‘내 렌즈는 지금 여행 모드’ 사진 공모전 개최

사진작가를 위한 사진 플랫폼 픽스업, 여행 사진 공모전 진행… 10월 27일까지 사이트 통해 접수

2019-09-16 15:01 출처: 비비트리

픽스업이 사진 공모전 내 렌즈는 지금 여행 모드를 개최한다

제주--(뉴스와이어) 2019년 09월 16일 -- ’사진이 더욱 즐거워지다’ PIXUP 픽스업이 세 번째 사진 공모전 ‘내 렌즈는 지금 여행 모드’를 개최한다.

촬영 기기 관계없이 세계 여행, 대자연 또는 대도시를 담은 사진이라면 작품 수 관계없이 출품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9월 16일(월)부터 10월 27일(일)까지이며, 픽스업 사이트 무료 회원가입 후 사진을 올린 뒤 공모전 태그(PIXUPCHALLENGE_WORLD)와 함께 프리마켓에 공유하면 된다. 프리마켓 공유 후 최대 48시간 이내 심사가 완료되며 승인된 작품 중 3점을 선정하여 10월 27일(화)에 발표한다.

대상 작가 1명에게는 상금 30만원, 은상 작가 2명에게는 상금 각 10만원을 수여한다. 수상 상금은 기타 소득세 22%를 원천공제한 실제 수령 금액이다.

사진 작품은 작가가 직접 촬영하여 저작권을 지닌 작품이어야 하며 어떠한 경우에도 지적재산권 및 초상권을 침해한 콘텐츠는 응모할 수 없다. 픽스업 공모전의 모든 응모작 및 수상작의 저작권은 작가 본인에게 있으며 프리마켓의 모든 콘텐츠는 픽스업 라이선스 하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및 사용이 가능하다.

공모전 결과와 무관하게 작가는 본인의 총 작품 다운로드율에 따라 광고 수익의 50%를 활동지원금으로 지급받는다. 또한 픽스업은 프리마켓 서비스 외 갤러리 서비스를 운영한다. 무료로 용량 및 수량 제약 없이 갤러리에 사진을 올리고 언제 어디서나 원본 다운로드를 할 수 있다.

픽스업은 세계 최초로 무료 포트폴리오 서비스와 작가에게 수익을 배분하는 무료 이미지 서비스를 결합하였다. 매달 공모전을 주최하여 픽스업 활동 작가들에게 즐거운 프로젝트성 촬영 기회를 제공한다.

공모전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픽스업 공식 홈페이지 (https://thepixup.com/ko/challenges/worl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비트리 개요

2012년 11월 창립한 비비트리 주식회사는 전 세계 콘텐츠 제작자로부터 크라우드소싱한 콘텐츠를 라이센싱 및 유통하는 디지털 스톡 콘텐츠 서비스(123RF 코리아, 유토이미지) 그리고 사진작가를 위한 갤러리·무료이미지 플랫폼 PIXUP을 운영한다.

웹사이트: http://bbtree.co.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