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뿅카, K7 프리미어 무료 시승 캠페인 진행… 시승 체험을 카셰어링으로

여름 휴가철 뿅카 캠페인 진행, K7 프리미어 최대 3일간 무료 사용

2019-07-23 10:25 출처: 뿅카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7월 23일 -- 모빌리티 광고 플랫폼 기업 뿅카가 기아자동차와 손잡고 신차 시승 서비스를 카셰어링(승차 공유)으로 선보인다.

뿅카는 기아자동차가 6월 공식 출시한 ‘K7 프리미어’를 최대 3일간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캠페인 참여자는 하루에 1만원의 보험료만 지불하면 차량을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다.

뿅카와 기아자동차가 함께하는 K7 프리미어 시승 캠페인은 사용자들의 높은 관심과 함께 15일 론칭 후 현재 95%가 넘는 차량 전체 예약률을 보이고 있다. 사용자는 뿅카 앱을 통해 예약 및 사용 후 차를 반납할 수 있다.

뿅카존을 방문해 차량을 인도 받거나 딜리버리 서비스를 신청하는 방법도 있다. 설문조사에 참여할 경우 보험료 50% 환급 혜택이 주어지며 SNS 후기를 남길 경우 남은 보험금 50% 추가 환급이 이뤄진다. 캠페인 참여 기간은 9월 18일까지다.

뿅카는 광고를 입힌 차량을 공유해 무상으로 제공하는 카셰어링 서비스 ‘뿅카Go’를 운영하는 기업이다.

뿅카는 단순 몇 시간 체험이 아닌 최대 3일 동안 자유로운 사용이 가능해 사용자 입장에서 충분한 시승 경험이 가능하고, 차량 제공자 입장에서는 확실한 홍보 효과를 볼 수 있다며 이번 캠페인처럼 향후에도 뿅카 플랫폼 참여자 모두가 윈윈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구상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뿅카 개요

뿅카는 광고를 입힌 차량을 공유해 무상으로 제공하는 카셰어링 서비스 ‘뿅카Go’를 운영하는 기업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